자두소프트의 DynammicPMS는 프로젝트별로 자재를 매입하고 특정 공정을 거쳐 납품을 하는 업체에서 매출과 매입, 자재를 총괄 관리하고자 하는 회사에 맞춤형 ERP 솔루션입니다.
견적서를 작성한 뒤 사업기술 담당자가 기술적인 검토를 진행하여 견적서의 문제가 없는지 이중 확인 하여 견적을 전자결재를 통해 승인을 받아 고객사에 제공합니다.
견적대로 진행이 결정된 프로젝트를 생성하거나 견적 전에 생성된 프로젝트를 매핑할 수 있습니다.
수주보고는 전자결재를 통해 승인절차를 진행하여 프로젝트의 매출규모를 확정합니다.
수주금액과 실행비용을 비교하기 위해 인적 비용과 물적비용을 나누어 프로젝트 정보 상세내역에서 실행 비용을 작성하여 프로젝트의 수행 금액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프로젝트에 필요한 자재를 구매하기 위해 전자결재문서로 등록하고 승인받아 진행하고, 이때 최종승인된 자재는 발주 대기목록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발주 대기목록에서는 발주서 전자결재문서를 등록하여 최종승인이 되면 해당 업체로 발주서가 발송되며 발주진행으로 상태가 변경됩니다.
발주된 자재가 입고가 되면 자재를 입고처리를 합니다.
프로젝트로 인해 직원의 국내 또는 해외 출장시 발생되는 비용을 출장보고서를 결재문서로 등록하여 승인된 금액이 프로젝트 비용으로 합산되도록 처리됩니다.
또한 지출결의서를 통해 지출 예정 현황을 관리하고, 수금정보를 등록하여 매출은 발생되었으나 미수금 상태인 금액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두소프트의 DynamicPMS는 프로젝트단위로 업무를 진행하고 매입과 매출관리를 좀 더 체계적으로 진행하고자 하는 업체에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프로젝트단위로 #제조업무를 진행하고 있는 회사에 맞는
#자원관리 시스템을 찾는다면 #DynamicPMS 를 도입해보세요!!
견적부터 프로젝트 진행, 자재 발주, 재고 및 납품, 수금관리까지 하나의 시스템에서 해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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